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TREND & STYLE

TREND & STYLE

TREND & STYLE

게시판 상세
제목 뿌리볼륨 살리는 5분 스타일링 방법
작성자 GGAM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4-01-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


뿌리 볼륨을 살리는 드라이법은 헤어스타일에 풍성한 느낌과 얼굴을 작게 보이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. 뿌리 볼륨을 살리기 위한 드라이법에 대한 팁입니다.

1.적절한 제품 사용

드라이어 전에 볼륨을 높이는 스프레이나 루트 리프트 제품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에 볼륨을 부여하세요. 루트 리프트 스프레이를 뿌린 후 손으로 마사지하면서 제품을 고르게 펴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.

2.머리 반으로 나누기

머리를 가로로 반으로 나눕니다. 머리 전체에 고르게 드라이를 하기보다는 뿌리에 집중적으로 드라이를 하는 것이 뿌리 볼륨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3.좌우로 번갈아가며 드라이

머리를 반으로 나눈 후, 좌측에서 우측, 우측에서 좌측으로 번갈아가며 드라이를 하세요.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드라이를 하면 볼륨이 고르게 분배되어 풍성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4.헤어브러시 활용

드라이하는 동안 헤어브러시를 사용하여 뿌리를 들어올려주세요. 뿌리에서 드라이어 열이 가해질 때 뿌리를 높이 들어올리면 볼륨이 높아지게 됩니다.

5.쿨샷 활용

드라이어에는 쿨샷 기능이 있습니다. 드라이가 거의 끝난 후, 쿨샷을 사용하여 머리를 식히면 머리카락이 고정되면서 더 많은 볼륨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6.거리 조절

드라이어를 사용할 때 뿌리에 집중할 때는 드라이어를 머리에서 약 5~10cm 정도의 거리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. 가까이에서 드라이할수록 볼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7.헤어 스프레이 활용

뿌리에 볼륨을 살리고 나서는 헤어 스프레이로 고정해주면 스타일이 오래 지속됩니다. 헤어 스프레이를 거리를 유지하며 적당히 뿌려주시면 됩니다.

이러한 드라이법을 사용하면 뿌리 볼륨을 살리며, 풍성하고 생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팝업